[토 1:30] 서예 (2-12학년)
대면수업
뿌리교육 봄학기 | 한국문화
강사: 김상옥
서예란 붓으로 글씨를 쓰는 예술을 말합니다. 붓을 이용한 글쓰기를 통해 자기의 사상과 감정을 예술적으로 표현할 수 있고, 정신적인 수양과 성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.
서예란 붓으로 글씨를 쓰는 예술을 말합니다. 붓을 이용한 글쓰기를 통해 자기의 사상과 감정을 예술적으로 표현할 수 있고, 정신적인 수양과 성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.
